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펄킨의 문의 게시판입니다.궁금한 것은 이곳에 문의하세요.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천연 제올라이트 성분 맞나요?
작성자 내가 선택하는 '나'다움, 펄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6-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26

안녕하세요, 고객님.

실내환경지킴이 에코후레쉬입니다.

메인에 띄운 감사이벤트로 현재 출고되는 제품은 기존 재료에 한 차례 더 잘게 부수는 가공과정을 거쳐 출고되고 있습니다. 메인에 팝업으로 링크되는 공지사항을 참고하여주시기바랍니다.

받으신 제품은 알갱이가 상세사진보다 더 작은 상태로 출고가 되었을 것입니다.

제품의 재료는 100% 제올라이트로 동일하며, 알갱이가 작아짐으로서 기존 판매되는 제품보다 용량이 더 많이 들어가며, 공기에 닿는 표면적이 더 넓어 습기 및 탈취 성능이 더 뛰어난 제품입니다.

해당제품은 사진으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따로 상자가 없는 제품으로 뚜껑 안쪽에 은박포장이 되어있는 새상품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며칠 전 여기 사이트에서 위 제품 구매하고 배송 받았는데 제품 속 알갱이가 사진에서 본 것과 달라서요...
크기가 아예 가루처럼 다 부서져 있는데 이게 원래 상품의 원상태가 맞는지요? 사진에서 본 것과 달라 혹시 다른 제품이 잘못 배송되었나 했습니다. 성분이 천연 제올라이트 맞나요? 그리고 새상품인지 아닌지 알 수 없는 포장도 좀 당황스럽네요... 제품 상자가 없는 그냥 내용물만 에어캡으로 포장되어 왔는데... 답변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0607 천연 제올라이트 성분 맞나요? HIT 서**** 2016-06-25 476
50613    답변 천연 제올라이트 성분 맞나요? HIT 내가 선택하는 '나'다움, 펄킨 2016-06-27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