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실내환경지킴이 에코후레쉬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택배사에서 운송중에 택배박스가 손상되어 고객님께 전달된 듯 합니다.
불편사항에 대한 말씀은 택배사와 발송처에 전달하여 시정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 드리며 앞으로 더욱 더 원활하고 편리한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말씀 감사 드리며 약소하지만 감사의 뜻으로 적립금 적립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을 잘 포장하여 배송해준다고 하기에 믿고 구입을 했습니다. 그런데
세 개 중 한개는 상태가 아주 좋지 않았습니다. 반품을 할까 했지만 오히려 반품하는 일이 더 번거로워
흑이며 돌장식이며 다 쏟아 붓고 신랑이랑 색깔 돌 골라내며 다시 작업을 해야했습니다.
망가진 상태에서 와 뿌리가 상해서 그런건지.. 며칠 지나고 보니 다른 두 화분은 멀쩡한데
상태가 좋지 않은 화분만 잎이 벌써 시들어 몇 개가 떨어졌습니다..ㅡㅡ;;
게다가 주문시 기입했던 우리 집 호수대로 배송이 간게 아니라 옆집으로 배송이 갔습니다.
옆 집 사람은 제 이름을 몰라 반송시켰고 택배기사한테 다시 연락해서야 물건을 받았습니다.